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11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2년 2학기 ATC주니어스쿨(무료) 학생 모집 안내
작성자
이현준
등록일
Sep 2, 2022
조회수
904
URL복사

디지털융합교육연구회(운정초등학교)에서는 ATC(초등컴퓨팅교사협회), 경기도 미래채움과 함께 ATC주니어스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TC주니어스쿨에서는 2022년 2학기에 함께할 학생들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의 참여 바랍니다.

1. 운영기간: 2022년 9월 24일 ~ 12월 17일, 매주 토요일, 09:00 ~ 12:00

2. 운영형태: 온라인 수업 (오프라인 행사 3회 이내 실시 예정)

3. 운영 프로그램 및 대상[경기도 내 초, 중, 고 학생]

학급명

교육 내용

대상

파이썬 기초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잡기, 기초 문법 익히기, 산출물 연구대회 ( 전문가 멘토링 지원 )

경기도 내

초, 중, 고

학생

파이썬 응용

파이썬을 응용한 프로그램 만들기, 나만의 프로그램 만들기, 산출물 연구대회 ( 전문가 멘토링 지원 )

파이썬 X 인공지능

인공지능 기초 개념 익히기, 파이썬x텐서플로로 나만의 인공지능 만들기,

구글 텐서플로 인증 시험 참여 (참가비 12만원 전액 지원), 산출물 연구대회 ( 전문가 멘토링 지원 )

4. 신청 및 선정 안내

가 신청 기간: 9월 8일(금) 15:00까지 아래 링크로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신청 링크 : bit.ly/2022-atc-jr

나. 선정 방법 : ICT 활용능력 수행 평가 및 심층 면접을 통한 선발

다. 선발 일정: 9월 17일(토) 10:00, 온라인 평가 및 면접 진행.

라. 선정자 발표: 9월 19일(월) 13:00, ATC 홈페이지(hicomputing.org) 및 개별 연락

5. 세부사항 : 첨부파일 선발 공고 참조

6. 기타 문의: ATC 운영 사무국(031-941-4132)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848]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838 2022년 2학년 현장체험학습 정산 보고 및 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최원경 Oct 25, 2022 419
2022년 2학년 현장체험학습 정산 보고 및 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게시물 첨부파일
837 진로 톡톡 (비대면) 진로 상담 참가 학생 모집 안내 이현준 Oct 24, 2022 425
836 2022년 경기도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 지원사업 홍보 이윤희 Oct 19, 2022 506
835 개인형 이동장치(전동 킥보드 등) 이용에 관한 안내 신정현 Oct 14, 2022 542
개인형 이동장치(전동 킥보드 등) 이용에 관한  안내 게시물 첨부파일
834 2022 광주 다문화가족 중학교 진학과정 설명회 나승식 Oct 13, 2022 623
2022 광주 다문화가족 중학교 진학과정 설명회 게시물 첨부파일
833 제 1회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말하기 대회 안내 신정현 Oct 13, 2022 652
제 1회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말하기 대회 안내 게시물 첨부파일
832 2022년 3학년 현장체험학습 정산 안내 및 만족도 조사 결과 정지원 Oct 12, 2022 780
831 2022년 1학년 현장체험학습 정산 보고 및 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이운옥 Oct 7, 2022 817
830 초월도서관 책 맛 돋는 인문학 강좌 안내 유은영 Oct 7, 2022 655
829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학생 진로 프로그램 『꿈잡고 드림업』 수강생 모집 안내 이현준 Oct 6, 2022 771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학생 진로 프로그램 『꿈잡고 드림업』 수강생 모집 안내 게시물 첨부파일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207명
  •  총 : 2,961,689명